다낭 설레임 가라오케 밤문화 후기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의 가라오케 시스템은 시간이 아닌 술과 팁의 가격으로 요금을 산정한다는 점이 한국과 다릅니다. 시설과 접근성 모두 우수하고, 레탄톤 일본인 거리에 유명 라면 가게와 호치민의 유명 마사지 가게인 린체리 스파와도 가까우니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송파퍼블릭, 송파가라오케 중에서 최고급 시설을 보장하는 곳입니다. 잠실가라오케, 잠실퍼블릭 중에서 업계 1등 매출과 사이즈로 초대합니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


업체 마담 분께서는 아가씨 수급을 안정적으로 해주셔서 형님들의 눈높이를 잘 맞출 수 있어요. 피크 시간대에 가도 아가씨를 약 40~50명 정도 소개해주시기 때문에 그만큼 여자 숫자가 많다고 볼 수 있어요. 숫자만 많으면 애매할 수 있는데 여기는 수질도 잘 관리되고 있어요. 얼굴과 몸매가 끝내주고 물량까지 대박이어서 가라오케 탑 5 중에서는 제가 제일 권해드리고 싶은 업체라고 볼 수 있어요. 어떤 가라오케가 업체가 좋은 지 판별하기 위해서는 아가씨 사이즈와 숫자 그리고 관리자라고 볼 수 있어요.


잠실가라오케에 대해서 생소하시거나 잘 모르시는 고객분들 위해서 먼저 가라오케를 설명드리면 잠실에서는 보통 노래와 술을 즐길 수 있는 주점을 가라오케라고 합니다. 유사 업소로 라이브 카페라는 곳이 있지만 전반적인 영업형태는 단란 주점과 비슷합니다. 베트남의 다낭 ‘강남’ 의 가라오케 KTV 업소는 현지 밤문화에서 매우 주요한 최고 명소 중 하나 입니다.


제발 태국인이라고 우리보다 못 산다고 무시하지 마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이런 분들은 그냥 한국에서 밤문화를 즐기시거나 유럽이나 서양으로 가셔서 우리보다 잘 사는 곳의 밤문화를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파타야 가라오케에서는 두가지 방법으로 가라오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가라오케 내부에서 음주를 하시며 가라오케를 이용하시면서 아가씨를 초이스하는 방식과 두 번째는 내부 가라오케 이용 없이 아가씨를 픽업만 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로컬 가라오케 중에서도 최근 한인 관광객을 받기 시작한 A6 가라오케입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에 방문하는 이유는 단순히 노래를 부르러 가는 것뿐만이 아닙니다. 전문 댄서들이 선보이는 화려하고 멋진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댄스 공연이 끝나면, 방문객들도 함께 춤출 수 있으며, 너무 즐겁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친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시끌벅적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춤을 즐기는 것은 나트랑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리고 또한 달토는 강남에서 가장 큰 호텔룸 가라오케로 수질과 수량 두 마리 토끼 다 잡고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365일 연중무휴, 일요일 정상영업중이며, 저녁6시에 오픈되어 다음날 오후 3시까지 영업하는 1부,2부 통합 퍼블릭룸입니다. 항상 낮은 자세에서 방문하신 고객님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선을다해 모시겠습니다. 강남 런닝래빗 달토 가라오케는 최첨단 테크놀로지 음향시스템 외에도 더 친밀한 노래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개인실도 제공합니다. 이 객실은 고급 사운드 시스템과 편안한 좌석을 갖추고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약 또는 방문 문의는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문의 가능합니다. 24시간, 12시간으로 선택하는 시스템이며 관광과 밤문화 두가지를 동시에 만족시켜 주기 때문에 제일 핫한것 같습니다. 각각  0부,1부, 2부, 3부가 나뉘어서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모두 상이하므로 문의부탁드리겠습니다.


외국 어디를 가든 관광객들을 상대로 바가지요금이나 소통의 불편함이 있지만 적어도 국내에서 다낭으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걱정 없이 거의 국내에서 즐기던 방식 그대로 즐기시면 되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여기에 더해 비용까지도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최근 들어 더욱 다낭 가라오케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장에 따라서 매니저 선택 순번이 달라지니까 말입니다.


현재 수원가라오케는 모두 합법적인 업소로 애프터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항시 출근하면 언니들의 철저한 마인드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친해지면 젊은 에너지가 넘쳐나도록 놀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여행객들에게는 아쉬움이 남을 수 있다. 하지만 베트남까지 그것도 호치민까지 놀러와서 누군가 말하는 씹선비 노릇 할 거면 뭐하러 가라오케를 가겠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릴만 한 것 같다.

해운대퀄리티 인트로룸바 해운대인트로 해운대인트로 인트로룸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